본문
양주시체육회가 11일 오전 양주시청 시장실에서 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 ‘체육 청소년 우수선수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강수현 양주시장을 비롯해 임재근 양주시체육회장, 박준구 서울우유협동조합 생산 기술 상무, 강형식 양주시테니스협회장, 노광섭 양주시테니스협회사무장, 오지윤 양주시테니스협회원 등이 참석했다.
전달식을 진행한 임재근 양주시체육회장은 “양주시 체육 청소년 우수선수에 대한 지원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던 도중 서울우유협동조합 양주공장에서 기부금을 지원해 주겠다는 의사를 표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양주시 체육 청소년 우수선수 지원을 위해 관내 기업에서 함께 도와주시는 노고와 마음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인사를 전했다.
박준구 서울우유협동조합 생산기술상무는 “양주시에 자리하고 있는 기업으로써 양주시 체육 청소년 우수선수에 대한 지원을 서울우유협동조합 양주공장에서 할 수 있게 되어서 되려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양주시체육회에 전달한 체육 청소년 우수선수 지원 기부금은 금20,000,000원(금이천만원)으로 양주시체육회가 공익법인으로 지정된 후 1회 지원 기부금 최고가액을 달성했다.